홍록기 11살 연하와 결혼 [모델 김아린]

안녕하세요~ 체다 입니다.

한주가 또 새롭게 시작 됏네요 ~ ㅎㅎ

다들 힘차게 시작하신거 맞으시죠?~

오늘 기쁜 소식이 들려오네요~ 패셔니스타 홍록기 씨의 결혼소식입니다!!



디제이, 엠씨 , 개그맨 , 뮤지컬등 각종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패셔니스타

홍록기 씨가 드디어 장가가는 날이 왔군요 !! 69년생이면 음...





갈때 지나셧군요~ 늦장가 가시는만큼 행복하게 오손도손 행복한 가정

꾸리면서 살기를 기원합니다 ^^



웨딩촬영 모습입니다~ 두분 참 잘어울리는 한쌍이네요 ~

신부는 어떤분인지 궁금해지는 상황인데요~



신부 김아린 씨는 170의 훤칠한 키의 한일합작궁중패션쇼 모델 이라고 하네요^^

완전 부럽습니다 ㅠ.ㅠ




그리고 홍록기 씨와는 11살차이가 나는 연하라고 하네요 ㅎㅎ

모두의 부러움을 사버렷군요!! 행복한 모습 부럽습니다 ^^



아그리고 홍록기 씨는 나우웨드 최고 경영자라고 하시네요~ 언제 웨딩샵을 차리신거지 ;; ㅋ

그만큼 능력도 되는 홍록기 씨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~ ㅎㅎ

엄태웅 씨의 결혼에 이어 또다시 홍록기 씨의 결혼이 알려지면서 기쁜충격을 주는건

사실인듯 합니다~ 체다 도 장가가야 하는데 말이죠! ㅎㅎ

여러분들도 행복한 연애생활 하시어 결혼에 골인하시길~ ㅎㅎ

그럼 오늘 체다 포스팅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!! 즐거운 한주 되세요 ^^

chedda world wide !!

[chedda 의 관심사] 홍록기 11살 연하와 결혼 [모델 김아린]

[출처] [chedda 의 관심사] 홍록기 11살 연하와 결혼 [모델 김아린]/ 구글/ 나우웨드

[작성자] chedda

quot;제 결혼을 알립니다~quot; 스타들 방송서 사생활 고백이 트렌드
5일 11세 연하 모델과의 결혼이 알려진 개그맨 홍록기는 지난달 17일 SBS '한밤의 TV연예'에서 11살 연하의 여자 친구와 열애중이라고 밝혀 화제가 됐다. ◇왜 방송으로 사생활 고백할까? 스타들의 평소 모습을 볼 수 있는...

b홍록기/b, 11세 연하 모델 김아린과 12월 웨딩마치
개그맨 홍록기가 유부남 대열에 합류한다. 홍록기는 12월16일 강남 대치동의 한 웨딩홀에서 김아린씨와... 올해부터 정식으로 교제를 시작했다. 홍록기와 김아린씨는 조만간 공식적인 자리에서 결혼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.

b홍록기/b 11살 연하 모델 김아린은 누구? “171cm 큰 키+ 미모의 모델…”
홍록기의 피앙새 김아린 [연예팀] 홍록기 11세 연하 예비신부 김아린이 화제다. 11월4일 홍록기가 11살 연하의... 홍록기의 피앙새 김아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“홍록기 결혼 부럽다”, “김아린 씨 결혼 축하드려요”...







2012. 11. 7. 01:06